스마트
파인더
A/S 안내
대진인터내셔널 AS센터는 프리미엄 자건거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는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 대진인터내셔널 AS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진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는 저희 AS센터는 15년 이상의 전통과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A/S와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연일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고객님의 장비를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으로 보증 제도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더욱 확충해 가겠습니다.
저희 AS센터 직원일동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불편사항을 청취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함은 물론,
최적의 서비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더욱 더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A/S 접수절차
  • STEP1.

    대리점 접수

    구입대리점을 통해
    1차 A/S 접수

  • STEP2.

    본사 접수

    대리점에서 본사에
    2차 A/S 접수

  • STEP3.

    A/S

    A/S 완료 후
    대리점 발송

  • STEP4.

    수령

    대리점에서
    소비자 수령

ㆍ 실제 물건이 들어오기 전에 전화상으로의 접수 등은 불가능합니다.
ㆍ A/S 접수는 구매처를 통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ㆍ 모든 A/S는 제조사 규정에 따릅니다.
ㆍ 제품 접수 시 이상 증상에 대한 'A/S 접수 의뢰서' 를 첨부 바랍니다.
ㆍ 증상에 대한 내용의 전달이 없을 경우 A/S 처리가 지연될 수가 없습니다.
ㆍ 워런티 접수건의 경우 1차 구매자에 한해 진행 가능하며, 구매 일자가 표기된 영수증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A/S 주의사항

1. 수리에 관한 내용을 가능한 자세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는 구매처를 통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모든 A/S는 제조사 규정에 따릅니다.
제품 접수 시 이상 증상에 대한 'A/S 접수 의뢰서' 를 첨부 바랍니다.
워런티 접수건의 경우 1차 구매자에 한해 진행 가능하며, 구매 일자가 표기된 영수증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2. 수리를 의뢰하는 부분 외에 고장 난 곳이 없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리를 보내주실 때에 [다른 부분에 고장은 없는지] 등을 꼼꼼히 체크하여 주시고,
다른 부분에 고장이 있는 경우에는 그 부분의 수리가 [필요한지, 불필요한지]를 반드시 명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부속품의 확인 및 기재를 요청 드립니다.

A/S 접수증을 적어서 보내주실 때 부속품들이 기재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케이스나 집, 라인, 코드 등이 수리 작업 중 분실돼도 알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맡겨주실 때에는 반드시 부속품의 유무를 확인하시어 그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수리품 배송비 규정

고객님께서 보내주실 경우 - 선불발송
수리후 발송의 경우 - 착불발송
수리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나 보증수리를 진행한 경우에는 택배비용은 선불로 발송됩니다.(도선료는 청구)
수리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택배비용은 착불(기본 3,000원)이며 부피가 클수록 택배비용은 늘어납니다.